본문 바로가기

IT

아이패드 에어4 개봉기

갤럭시탭 s6를 회사분에게 중고로 구매해서 나름 유용하게(??) 잘 쓰고 있었는데 아이패드 에어4출시를 보고 또 일단 사고보는 지긋지긋한 고질병(??)이 또 발발했다ㅋㅋㅋㅋㅋㅋ그래서 열심히 고민과 써칭을 통해 나름 최대한 할인을 받아서 주문 완료ㅋㅋㅋ주문 다음날 택배가 왔다는 소식에 헐레벌떡 택배 수령을 나홀로 언박싱을 하는데 넘나 이쁘다ㅜㅜ전날 애플펜슬이랑 펜슬 케이스도 당연히 고질병 발동으러 함께 샀다ㅋㅋ


블루 컬러가 너무 영롱해 보여서 스카이 블루로 구매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다ㅋㅋ예전에는 애플 제품 디자인 참 이쁘다고 생각했는데 요즘은 인덕션에 요상하세만들어서 실망스러웠지만 에어4는 너무 아름다웠다ㅋㅋㅋㅋ성능도 만족스러웠고 디자인도 이뻐서 최근에 구매한 전자기기 중 가작 만족스러운 제품이였다

기존에 갤탭s6를 쓰다가 아이패드로 넘어오니까 확실히 태블릿이라는 느낌이 났다. 갤럭시탭도 좋긴한데 뭔가 큰 핸드폰 느끼이라면 아이패드는 전용 os로 최적화 되어 있어 그런지 태블릿의 느낌이 나서 만족 스러웠다. 하지만.....두 기기를 써 본 결과 개인적으로는 필기감은 갤럭시탭 s펜이 애플펜슬을 압도했다...다른건 몰라도 필기감은 확실히 s펜이 좋았다.

아무튼 급작스런 고질병으로 구매한 아이패드지만 너무너무 만족하면서 잘 활용하고 있다. 사실 구매는 나오자마자 했는데 이제 후기를 쓰고 있다ㅋㅋㅋ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8레드!!  (0) 2018.08.28